2020 이전 여행지/축제 트레킹

축제트레킹 -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모래축제 2017

허영꺼멍 2017. 5. 25. 21:15

.


게시물은 복사, 편집을 할 수 없습니다. 본 글은 저작권 및 무단 복사,  이동을 할 경우 법적조치와 함께 강력대응합니다.

영업 댓글 및 비방 댓글은 허락없이 삭재합니다.       



해운대해수욕장으로 놀러 오이소~ 

해운대 모래축제 2017

⊙ 2017년 05월 26일 - 05월 29일⊙




해운대 해수욕장 모래축제 2017”가 확 달라졌다. 작품과 작품 사이 감상하기 좋도록 보행로를 만들었다. 특히 장애인과 모래를 걷기 불편해 했던 분들에게 이보다 더 기쁜 일은 없을 것이다. 확 달라진 해운대해수욕장 모래축제 2017!! 오픈 하루 전날 스케치 해 보았다.


▲ 모래작가의 섬세한 모래 다듬기


▲ 땡볕아래 모래작품 마무리에 여념이 없다.

해운대 모래조각 작품만나로 GO~

동백섬 주차장 : 부산 해운대구 우동 721

★★★★★


친환경자연소재인 모래를 이용한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해운대 모래축제 2017’526~29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진행된다. 2005APEC 성공개최 기원을 위해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 제13회 해운대모래축제는 모래 행복을 그리다는 테마를 통한 8개국 10명의 작가에 의해 포근하고 행복한 캐릭터와 인물들이 조각 되었다.









모래를 이용한 친환적 축제!

여름바다의 유혹!







3년 연속 대한민국 축제 콘텐츠 대상을 받은 친환경 모래를 활용한 해운대모래축제는 해운대해수욕장 모래를 활용하여 대형 작품을 그려낸다. 올해부터는 모래조각 사이로 데크를 설치하여 휄체어, 유모차로 작품을 관람하며 즐길 수 있다.


▲ 일반 참가자 모래 작품을 위하여 모래더미를 쌓아 놓았다.

▲ 여름이 마냥 좋다~

▲ 모래작품 마무리 손질에 바쁜모습

▲ 일광욕의 계절


해운대 모래축제를 방문하려는데 주차비가 걱정되신다면 걱정 뚝! 모래축제는 다양한 볼꺼리와 즐길까리 또한 여름 바다의 풍요로움을 만끽하려면 한나절이 금방 뚝딱 가기 마련인데 문제는 비싼 주차료를 지불하고 축제를 즐겨야 하는 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동백섬 누리마루 주차장 : 부산 해운대구 우동 721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료주차장입니다. 그동안 무료로 운영하다 유료화 하였지만 주변 주차장에 비하여 가격이 저렴하나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않아 순번을 대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센텀홈프러스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06-2

센텀홈프러스에서 웨스텐 조선호텔까지 도보로 약 0.6km 구간입니다. 신호등 세곳을 지나면 될 만큼 아주 가까운 거리입니다만, 영업점이므로 1~2시간 축제에 다녀가실 분에게 좋습니다. 영업점에 주차를 한 만큼 넉넉하게 한보따리 구입해 주시면 됩니다.

 

부산수영요트계류장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393

요금걱정 전혀하지 않고 종일 주차하여도 걱정이 없는 곳입니다. 해운대해수욕장까지 거리는 도로를 따라 이동하면 약 1.5km 정도입니다. 영화의 거리를 따라 이동하면 2.4km 정도 거리입니다. 걷기 힘들면 시내버스를 타거나 택시를 이용하면 기본요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곳 주차를 권장합니다.


즐거운 여행하셔요~



 

여행지에 관한 여행정보는 블로그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http://blog.daum.net/okgolf

 

.